월드

용성통닭

방만의 대가 2023. 7. 3. 18:09

수원의 자랑 통닭골목을 아시나요💫
1진미통닭 2용성통닭 3장안통닭
이렇게 3곳이 삼대장이라고 하더라고요
진미 용성 고민하다가 닭발튀김 주는 용성으로ㄱㄱ
수원 통닭골목

반반 19,000원인데 양이 아주 상당..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이 가격 이정도 양이면
아주 훌륭한 것 같음!!
후라이드는 딱 시장통닭 느낌인데 클래식한 치킨 그 잡채.
근데 양념은 완전 다르더라고요?!?!!
흔히 아는 달달한 양념 아니고 직접 만든 수제서탈 느낌~?
고추장맛이 찐한 맵달한 양념맛!!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서 호불호는 있을 것 같지만 저는 호!!!

저는 포장해서 먹은거라 에푸에 돌려먹었거든요,,
그래도 진짜 맛있었는데 매장에선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쓰,,ㅠ
담엔 매장가서 쌩맥이랑 뿌실것😌
+남문시장 바로 옆이니까 시장 구경도 하구
+행궁동 데이트 하고 통닭골목 코스도 굳굳
.
.
수원맛집 행궁동맛집 통닭골목
수원통닭거리 수원통닭골목 남문시장맛집

갈비통닭 인생치킨 수원맛집 수원통닭 만석공원 신포통닭수준
최근 제일 좋아하는 취이킨🥰

호두님이
수원통닭먹고싶다해
천안에서 수원
운전하가서
포장해와쒀요~
왕복3시간🤣
오늘은 내가 장기사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드라이브
포장해서 차탔는데
냄새에 취해
몇개 맛보기했는데
우와~진짜
옛날 내가 좋아했던
통닭맛
진짜 맛있어
수원올맛나네

수원 먹으로
천안 에서 수원까지왔다

_
그 유명한 지금까지이런맛은없었다
이것은갈비인가통닭인가 왕갈비통닭

수원 근본 맛집 본점
코끼리성에서 고오급 맥주 맛보고
맥주는 역시 치킨집 생맥이지 해서 2차

앉자마자 똥집 닭발튀김 서비스주는 근본력
후라이드도 진짜 기깔나게 맛있었다.

행궁통닭
야장에 앉아서 치맥 즐기기😄
(생맥도 치킨도 양배추샐러드도 그냥 그래..
거의 다 남김ㅠㅠ)
.
.
.
수원 수원맛집 수원데이트 수원술집
수원통닭거리 진미통닭 행궁통닭 치킨 치킨 치맥
생맥주 맥주 술 먹스타 맛스타 먹 먹스타 먹스타
하면



남문 통닭거리다녀왔어용♡

기본으로 주는 닭발튀김과 똥집튀김조차 맛있는 용성통닭^^

올만에 직접가서 먹으니 따끈따끈하니 맛나네요♡

차만없었음 션한 생맥주를 벌컥벌컥들이키고 싶었네요^^

오늘 하루도 배움으로 시작했던 하루 휴일도 절반이상이 흘러갔네요

옹졸한 사람이되지 않으려고 노력은 하는데 옹졸한 사람에게는 옹졸하게 대하는게 맞는건가 싶기도하고 뭐 그러네요

저는 그냥 제방식대로 하렵니닷^^

내일은 아이들을 위해 공방은 잠시닫아둘께요♡

화요일부터는 공방문도 활짝 열려있습니다^^

남문통닭거리
양념통닭
후라이드
휴일
내일은휴무
대체휴무
오늘도열일
수원원데이클래스
수원공방
매탄동공방
인계동공방
러블리솜
닭발튀김
똥집튀김

본점 왕갈비통닭 수원통닭 수원통닭거리 수원맛집
오늘은 본점으로 방문
그냥 맛있음 말이 필요없음
먹어보면 이해하게되지

수원시 팔달로1가

영화 '극한직업'을 통해 전국을 떠들석하게 했던 왕갈비통닭 원조집🐔

어딜 가나 서로 '원조'라며 시끄럽게 법정까지 가는 경우도 많다는데
영화의 이익 덕분인지 통닭거리에서는 편하게 '원조'를 쓰는 듯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이 왕갈비통닭의 성지와도 같단다😜

단짠에서 짠맛이 조금 더 강한 소스가 듬뿍 발려있는 왕갈비통닭은
특별하다고 하기보다는 어디선가 먹어본 아는 어떤 맛과 걑은데
그래서인지 물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고 생맥주와 완전 찰떡궁합이다

그리고 왠지 밥이 생각나는 그래서 치밥을 팔아도 될 듯👌

소금이나 다른 양념이 전혀 필요없는 담백하고 고소한 후라이드는
입천장이 까질정도로 바삭하고 육즙을 가득 품은 살은 촉촉해서
겉바속촉은 기본이고 시간이 지나도 눅눅해지지 않는 놀라운 맛이다

사실 양이 많아서 남은건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여전히 겉바속촉👍👍

서비스로 주신 닭똥집튀김이랑 닭발튀김도 당연히 맛이 좋은데
오독오독 식감과 특유의 씹는맛 때문에 소주를 안 시킬 수가 없다

그래서 결국은 소맥으로 콸콸콸👏👏👏

요즘은 노키즈로 운영되거나 아기의자가 없는 곳이 많아서
아이들을 데리고 식사를 하러 가는 것이 쉽지 않은게 현실인데
생일주간에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식당이 있어서 행복하고
맛도 좋고 아이들도 잘 먹어서 완전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게 되었다

아무래도 화성이랑 행궁도 둘러볼 겸 아이들과 꼭 다시 와야할 듯🙏🙏

용인으로 이사를 참 잘 왔다는 생각이 계속 든다😍🥰😘

생일주간둘째날
수원통닭거리 왕갈비통닭
수원맛집 수원통닭거리맛집 통닭맛집 치킨맛집

.
.
아직 덜 놀았는데
시간이 이렇게 흘렀네요😂
너모너모 즐거웠어요♡
.
여보도 고맙다요
태워다주고
애들 점심, 저녁 다 챙겨주고
바운스 데려가고
딸램 머리감겨서 드라이도해주고
종종 부탁하께ㅋㅋㅋ
.
.
아동요리 선생님들과 즐거운시간 10시간자유
입주집 곱창 대창 막창 커피 방화수류정 수원모임 시간가는게아까워
맛집 취미 요리 쿠킹 미식 주말

일기
23/ 06/ 17/ 토
.
.
어제 술마시고 정신은 없었지만🤣 점심에 첫끼겸 점심으로 치킨 먹으러 수원까지 왔다✌️
.

수원 통닭거리에 알만한 치킨집들이 사거리를 중심으로 있었으니 찾기 쉬웠다. 그 중에서도 선택한 곳은 바로 용성통닭이였으니
메뉴➡️
왕반+양반
을 먹기 위함이였다😆 그저 영화에서만 봤었던 왕갈비 통닭을 이제야 먹게되다니 ㅋ ㅋ 궁금하긴 했지만 수원까지는 워낙 거리가 있으니 고민이 될 수 밖에 없었다는 것😋 그래도 이렇게 와서 바로 먹었다.
치킨은 일단 양이 푸짐했고👍 무엇보다 소스가 낭낭해서 넘 좋았다😚느끼하지도 않고 물리지도 않는 치킨이라 만족 ㅠ 포장도 셀프로 하는거라 번거로움 없이 마무리도 깔끔할 수 있었다👏👍
.
게임홀릭 주안게임홀릭
몬스터볼 플러스를 사기 위해서 들린 게임홀릭😚짝꿍이 포켓몬스터 렛츠고 시리즈를 선물해줘서 몬스터볼 플러스도 궁금했는데, 덕분에 이렇게 짝꿍이 또 겟해줬다😚
두구두구 ⭐️특히 몬스터볼 플러스로 획득할 수 있는 [뮤]도 매우 궁금😆아니 뮤 한 번 받으면 끝이래서 충전만 시켜놓고 연동도 못 시킨게 웃기긴 하지만🤣피카츄랑 뮤를 갖고 있는 마스터가 될테야✌️
++ 닌텐도 스위치를 사전 정보 없이 바꾸면서 모동숲 데이터가 다 날아간 나를 위해 아미보 까지 사준 짝꿍 감사링😚
핳하 귀여운 애들 많이 나와서 기분 좋음😙
.
.
오늘도잘먹었습니다
포켓몬스터 몬스터볼플러스 모동숲 모동숲아미보

갈비통닭 치킨 양념치킨
용성통닭은 역시 사랑이다
자주먹어도 먹어도 좋다

꽉-찬 하루🫶

수원 만석공원 양념 후라이드 반반 치킨 얼마만에 생맥 🍺 아기는 과자먹어 👶


진짜 오랜만에 통닭거리 !

오랜만에 와서 먹으니 맛있네👍

행궁동 수원통닭거리
주말 주말나들이 근데날씨넘덥다

수원통닭거리 드디어 닭 출현

후라이드 반 양념 반

유명한 만큼 맛은 좋다

짧은 수원데이트🌿

'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썸커피 다운스테어  (0) 2023.07.14
자매수산  (0) 2023.07.08
이타닉가든  (0) 2023.06.27
장수한방삼계탕  (0) 2023.06.23
경포정육점식당앤조개구이  (0) 2023.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