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돌문어상회

방만의 대가 2023. 4. 29. 23:32

.
여수는 돌문어삼합 이 유명 하더라고요
포차거리 가시면 대부분 다 삼합이애요 ㅋㅋ
힘들게 고민마시고 가셔요

여기가 장범준 님 이랑 재미있는 스토리가
있는 집 인데요 나중에 그 스토리도 찾아보시면
진짜 이집 사장님 대박이다 하실꺼애요😆

저희는 진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고요
버터풍미와 삼합과 갓김치 조화가 정말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거기다 볶음밥도 죽음입니다😆
갓김치와 버터와 날치알과 챔기름 등등..
맛나요 맛나 맵찌리 우리 딸랑구도 잘 먹고
후야도 잘 먹었어요

매운건 1도 못먹는다!! 걱정말아요
어린이문어스팸밥 요게또 넘어갑니다😆
으른이문어스팸밥 하면 안되요?🤣
처음에 하나만 시켰다가 ㅋㅋ 바로 하나더 추가
각 1접시씩 뚝딱 해치웠어요 우리애들👏🏻

여수여행 가시면 한번 드셔보셔요
훈댕정보통


저도 저번 주 토요일 오랜만에
여수 낭만포차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아쉽긴 했지만
오랜만에 젊어지는 기분이 들었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맛보다는 분위기로
가는 거 아시죠?
잠깐의 웨이팅이 있었지만
가게가 넓어서 그런지 10분 안에
입장이 가능하더라구요!
주말 내내 먹기만 했더니 힘드네요.
이번 주도 화이팅입니다!!

여수 해물삼합 맛집 추천드립니다~🤎 버터가 들어가서 삼합이 처음이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삼합 + 버터 + 갓김치의 조합이 정말 최고랍니다..😍 볶음밥과 해물라면도 정말 맛있으니 여수가시면 들러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여수맛집 여수 여수여행 디마에 먹팔 먹팔 먹스타 환영 먹스타

잘먹고 잘쉬다 왔네ㅎㅎ
.
.
.
평일 휴가 여수 날씨좋고 기분좋고 해상케이블카 현기증 나진국밥 수육 굿 라피끄 물멍 힐링 낭만포차 술한잔 해장 청정게장촌 갈치조림정식 소화시킬겸 오동도 동백꽃 산책 체력방전 여수여행

여수에서 알차고 배부른 5시간이여따,, 💙

여수까지 가서 돌문어상회 놓칠 수 없지!
두번째 방문인데 여전히 존맛이더라구용 🫶🏻

여수피드는 여기서 이만••🙃
주말인데 다들 뭐하시는지 구경가야지 (룰루)

역시나 낭만포차 해물삼합은 감성으로 사먹는곳🙅🏻‍♀️🙅🏻‍♀️
5년만에 방문해서 예전 낭만포차 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뷰는 좋다! 여수낭만포차

금요일 퇴근 후, 급 기차타고 다녀온 여수🫶🏻
비 맞으면서도 뭐가 그렇게 즐거웠는지,,,
큰 힘이 되어주는 울 미진이와 행복했던 주말 끝,,😭💙
.
.
주말 기차 여행 전주 여수 야경 여수밤바다
여수해상케이블카 돌산대교 맛집아님

🌈여수 돌문어상회
.
여수가면 관광객들은 먹어줘야 한다는 돌문어 삼합~~난광광객이니깐~~🤣
.
아는맛입니다ㅎㅎ특별히기대안하고 드시면 괜찮아요~~ㅎ
.
그나저나 여수는 좀유명한곳들은 죄다 웨이팅이 장난없어요~~주말은 도시락사서 여행가야될꺼같은 느낌~~😅😅😅
.
여수맛집

여수밤바다
돌문어삼합
여수여행
여수
여수핫플
여수낭만포차

-
여수맛집투어🌉

밤수영으로 이미 늦게 도착해서
원래가려던 돌문어상회에 주먹밥은
솔드아웃🥲

맛을떠나 일단 소빈이 먹을수있는 곳으로

역시 전라도음식은 너무맛잇다...♥️



✅️여수 포차거리 돌문어상회

여수 맛집 돌문어 상회에요~
장범준님이 2번 방문했다는 그곳^^
본점 입구에서 웨이팅이 살짝 있었지만
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하나하나 맛있게 먹고
마무리는 치즈 넣고 볶음밥을 만들었는데 볶음밥에도 갓김치가
대박이네요💕


'쿠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발츠발트  (0) 2023.05.13
서울드래곤시티 The26  (0) 2023.05.10
참새식당 스즈메  (0) 2023.04.27
코주방  (0) 2023.04.24
옥녀교차로 청보리밭  (0) 2023.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