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라레

무직타이거

방만의 대가 2022. 8. 26. 18:58

.
팝업에서 인기폭발이었던,
천하무적 아뵤랑!🐯💙
.
확보된 소량 재고 먼저 오픈한당구!📣
.
모양 그립톡과 폰케이스 세트로?
아니면 벽에 걸어둘 포스터로?
천천히 구경해보랑구🎶
.
.
.
아뵤랑
.

.
진짜 내 마음은 뭘까…

-글/그림 뚱랑이🐯-
.
.
.
아리송뚱
.

.
🐅🍕💕
나는 많이 먹는게 아니라 몸매유지 아티스트랑구 :)
.
다이어트는 내년 여름으로...🤸‍♀️
frankly, it's a second pizza!
.
.
사실2판째
.

.
오늘은 24절기 중에서 여름 더위가 가고 선선한 가을이 시작된다는 ‘처서’랑구🐯🍂
.
아직 한여름 날씨인데 말이 안된당구?
그런데 ‘처서매직’이라는 신조어가 있당구!
신기하게도 처서 이후에는 마법처럼 시원한 날씨로 변한다고 해서 만들어진 단어라는데~
.
올해는 과연 어떨지?🤔 같이 지켜보장구 :)
.
.
.
뚱토리
처서
.

.
🐯신상 마우스패드 5종 오픈 :)
.
팝업에서 전체 품절되었다가 오늘 입고되었당구!
(마우스패드 인기 무엇…!)💕
.
가볍고 휴대하기 좋고 내구성도 좋은 뚱마우스패드!
홈페이지 신상품 메뉴로 들어오면 구경할 수 있당구🖱
과연 👋🏻다섯가지 디자인 중 뚱랑구들의 선택은?!!!🤔
.
.
.
뚱랑이 mousepad
.

⠀⠀
오늘 부산은 하루종일 꾸무리꾸무리 비가왔어요🌧
✔️날씨에 맞는 음식 해먹기
요리하면서 생긴 소확행입니다🤗

메뉴는 우동에 두부김치😎
계란말이는 그냥 덤입니다!!

비오는날 에어컨 틀고 뜨끈한 국물이라니
이게 바로 행복 아닌가요?💕
만들고 보니 포차 메뉴네요𐌅 𐨛 ヲ𐌅 𐨛
오늘은 구팔포차로 하겠습니다🛻♨️
.
.
.
우동 두부김치 계란말이 어묵우동
무직타이거

매니저D의 휴가 준비는
뚱랑이 레디백과 함께😎

들고 다니기 간편한 사이즈로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해요❤

✈보조 밴드로 캐리어와 연결하면
보조 캐리어로도 사용 가능하답니다

호랑이처럼 튼튼~한 뚱랑이 레디백은
마더케이 공식몰에서 만나보세요🐯

캐릭터맛집  굿즈맛집  대원미디어  DAEWONMEDIA
무직타이거 MUZIKTIGER 호랑이 TIGER 뚱랑이 무직타이거굿즈 마더케이 레디백 레디백화이트 레디백캐리어 미니캐리어 소풍가방 피크닉가방 나들이가방 여행가방 캠핑 캠핑 피크닉 여행 휴가

.
.
무직타이거 귀여워서
오랜만에 기아유니폼 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영이마킹했는데
사자마자 부상실화....? ㅠ
.
기아타이거즈
무직타이거 도영아잘하자
야구

🐯🤍
세상 너무 귀여운 뚱랑이 케이스ㅠㅡㅠ
케이스가 너무 튼튼이라
끼울 때 쪼끔 힘들었지만
귀여우니까 만족해요🧡🤍🧡
다들 뚱랑이 한마리씩 데려가세요😆

무직타이거
뚱랑이
muziktiger
casetify

나의 첫 ⚾️ 유니폼 귀여오

무직타이거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고척스카이돔 야구장 직관
나성범 47

치아상태는 매일 다른데, 한 가지 치약만 쓰고 있다면?

미백, 시린이, 충치케어를 도와주는 오스템 X 무직타이거 기능성 치약 3종

임플란트 전문기업 오스템이 만든 기능성 치약으로 소중한 치아를 상황별로 관리해보랑구~!

오스템 오스템치약 오스템칫솔 무직타이거 뚱랑이치약 뚱랑이칫솔 MUZIKTIGER TIGER 타이거 뚱랑이 호랑이 구강관리


220816
해브어굿즈데이 오브젝트바이프로젝트
어떤 굿즈들이 나오는지 궁금해서 방문한 전시.
정말 브랜드가 너무너무 많아서 디테일하게 본다면 꽤나 자세하고 재미나게 볼 수 있다.
각각 브랜드별로 색션이 넓어서 볼때 복잡하지 않고, 전시 공간 자체가 아주 넓기 때문에 쾌적하게 볼 수 있다.
관람비 없이 무료 입장이고 네이버예약에서 시간을 잡고 가면 좋다.
참여 업체 중에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으면 방문하면 좋을 것 같음.

👍
테디로그

윗니와 아랫니를 덮는 폭 넓은 칫솔을 찾고 있다면?

빈틈없는 치아&잇몸 올인원 케어!
오스템 X 무직타이거 2중 미세모 칫솔

임플란트 전문기업 오스템이 만든 더블 와이드 칫솔로 시원하고 상쾌하게 양치하장구~!

오스템 오스템치약 오스템칫솔 무직타이거 뚱랑이치약 뚱랑이칫솔 MUZIKTIGER TIGER 타이거 뚱랑이 호랑이 구강관리

이제 내 피드도 애기로 점령 당하는 건가^^?
너무 귀엽당....
처음으로 사본 애기용품....
젖병....🧡

ㅤㅤㅤㅤ
더현대 사람 너무 많아😞
유부초밥 맛있었다 ⸝⸝ʚ̴̶̷̆ ̯ʚ̴̶̷̆⸝⸝
ㅤㅤㅤㅤ
ㅤㅤㅤㅤ

해브 어 굿즈 데이🥳
~22.08.28 블루스퀘어 네모!

휴가 마지막 날은 전시회🏃‍♀️ 여러 브랜드의 굿즈 전시회였음 진짜 예쁘고 귀여운 게 많아서 사고싶었던 거 뇌에 힘줘서 참았다ㅠ 오래된 브랜드가 젊은 세대 타겟으로 한 굿즈 내놓은 게 새로웠음... 개인적으로 여기 나온 컵 종류 진짜 다 갖고싶었다 세상 귀여움🫠

'사토라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0) 2022.10.10
숲속장어촌  (0) 2022.10.04
송이버섯마을  (0) 2022.09.05
꽁꽁꽁 아이스크림  (0) 2022.08.19
스파이 패밀리  (0) 2022.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