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크리스마스이브
폐공장카페
커피랑 인테리어 딱 내 취저...❤️탁구대도 있잖아!
.
.
.
.
.
.
.
.
.
.
.
.
.
.
.
.
냠냠 커피 먹 coffee cafe barista 인천맛집 인천카페 분위기좋은카페 분위기맛집 카페 카페투어 바리스타 직장인 휴무 인천여행 여행 신난다 테러 likeforlikes lfl f4f fff 데일리 오오티디
충전이 필요할때~
간만에 데이트~
별거 아니지만 즐겁네요~
.
데이트
주말놀이 크로와상맛집
~ 11. 27 등뒤로돌던지기 cosmo40
가상현실속 와무새
.
.
.
.
카페 카페투어 주말 인천 데이트
.
Camera : Minolta XG-1
Film : Kodak Gold200
.
.
.
.
.
.
.
.
.
.
.
카페 커피 필름카메라 필름 필름사진 미놀타 minoltax700 Ricoh minolta KODAK FILM filmphotography filmcamera 사진 취미 출사 코닥 후지 미놀타 라이카 데일리 daily 사진 필름감성 스냅사진 감성 cafe 사진계정
.
.
.
주말카페
석남동 맛집
강가네볼테기
김싸서 밥한공기 뚝딱하고
국물 두번 리필
그리고 춥디추운
오늘 진짜 개춥
🥶🥶🥶🥶🥶
코스모40 인천
.
.
.
창고형 카페
.
색감 조합 너무 이뻥 💙🧡
.
복합문화공간을 좋아하는분들은 좋아할듯.
.
에그타르트 마이쪙😍
.
.
카페투어
드라이브
cafe
coffee
COSMO40 웅장하고 힙하고 세련된 백만점짜리 카페&문화공간🤗💕 폐공장 컨셉의 카페들 중 완전 1등🫶🏻 한적한 저녁이라 더 좋았나?! 카페 인천카페 cafe incheon pastry 🎈
오우 ~ 스케일 보소 ~
누가 따라 할수 있겠나 ...
오직 코스모40뿐 ... 👍
cosmo40 빈브라더스 열일해주신성대표님
소피아의, 🏆
내맘대로 어워즈 2022 환경편!
🎈환경에 대한 관심, 기후위기와 멸종동물
울산의 고래 와 백령도의 점박이물범 , 독도의 강치 에 대해 공부하면서 점점 환경에 관심이 생겼다!
그리고 2022년에 특히 기후위기 신호인 여러 자연재해가 일어났다. 지구를 위해 뭐라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한다.
🎈친환경 공방들
원스탭리사이클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예쁜 키링으로 만드는 공방! 플라스틱 병뚜껑을 모아 기증도 해보았다.
연근상점
신기한 친환경 물건을 많이 파는 곳! 점점 이런 곳들이 많이 생겨났음 좋겠다.
슬로슬로
동인천의 제로웨이스트샵. 가장 처음으로 가본 친환경샵인데 코끼리똥 노트와 리필해주는 세탁세제, 텀블러 기부함, 더이상 사용하지않는 문구를 기부할 수 있는 도토리문방구!!! 너무 좋아 이런 신박함!
🎈환경 전시
인천도시건축관
푸른 별 지구와 관련된 환경 동화책과 영상들.. 특히 Stars Of Sea 영상은 마지막에 너무너무 깜짝놀라는 앤딩이라서, 제목의 SOS 처럼.. 간절함이 느껴졌다.
우연찮게 들어가 보게 된 한 켠의 환경 전시. 그리고 인상깊었던 문구 '사람들은 나를 보이지 않는 척 한다' 플라스틱 쓰레기 섬이 되지 않도록 지구를 지켜야한다.
🎈나의 작은 실천들
지구를지켜요 벙커29
100일 챌린지를 지금도 하는 중이지만 이 챌린지를 통해 환경에 대해 매주 글을 쓰고 사진을 찍으며 더욱 관심이 많이 생긴 것 같다.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의류를 알게 되면서 패스트패션과 소비문화에 대해서도 다시 경각심을 가지게 되었다.
더빙하는덕후 다회용기
멤버들도 모두 환경을 아끼고싶은 사람들이라 파티할 때 일회용품 아닌 다회용기를 가지고와서 먹고 집에 가져와 설거지했다 환경에 을매나 좋아!
틈내기클럽 1일1버리기
꽤 많은 물건들이 집 안에서 자리만 차지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런 물건들은 버리거나 나누면서 조금씩 비워냈다.
소피아어워즈 2022 연말결산 한해마무리 환경보호 환경실천 환경챌린지 친환경브랜드 세탁을줄여요 제로플라스틱 미세플라스틱out
가좌동
인더스트리얼의 끝판왕 이라고 해야 할 것 같다. 코스모 40. 화학공장으로 썼던 곳을 되살린 건데, 역시 인더스트리얼도 거거익선이란걸 깨달아 버림. 공장도 일단 커야 공간을 기깔나게 만들 수 있다는 걸 알았다. ㅋㅋㅋㅋㅋㅋ.
공장의 꽤 많은 부분을 그대로 살렸는데, 그와중에 여기저기 너무 모던해서 놀라버림. 그리고 골리앗 크레인 두대 그대로 살린거 아주 좋음. 개인적으로 공장 설비중에 골리앗 크레인 좋아하는 편. ㅋㅋㅋㅋㅋ. 멋있었다 코스모 40. 카페 카페 커피 커피 카페투어 인천 인천카페
이브와 크리스마스, 계획 없이 인천 서구와 중구의 구도심 쪽으로 외출했는데 성공적이었어요. 아이와 짧은 나들이 코스로 좋은 것 같아 공유해요.
이브 날 다시 급성장기인지 악몽 꾼 듯 소리 지르며 깨서 낮잠 못 드는 도하, 차에서라도 좀 자라고 일단 밖으로 나왔어요.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크리스마스에는 사람이 적을 것 같은 인천 서구 구도심 쪽으로 향했죠. 몇 번 갔던 문화복합공간 1️⃣ 카페 코스모40 가려다가 새로운 곳 가고 싶어 선택한 2️⃣ 카페 오담. 300년이 넘은 한옥에 좌식도 편하고 수제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근처 블럭 키즈카페 3️⃣ 포아트플레이로 이동해서 엄빠까지 집 만들기로 불태웠지요. 또래 많은 키카를 싫어해서 계속 집에 가자던 도하도 자기가 들어갈 수 있는 블럭 집 만들기는 무척 재밌어 했어요.
오늘은 인천 구도심의 개항로 카페 거리의 블루리본 받은 4️⃣ 브라운핸즈에 갔다가 바로 옆 5️⃣ 답동성당 들렀죠. 브라운핸즈도 오래된 병원 건물을 개조했고, 성당도 1889년에 지어진 문화재라 유서 깊은 동네임을 실감했어요. 성당에선 크리스마스에 태어난 아기 예수 얘기도 해줄 수 있어서 더 의미 있었답니다. 끝으로 각종 상점이 모여 있는 6️⃣ 개항백화까지 구경하고 왔어요.
복합문화공간 겸 카페 📍코스모40
인천 서구 장고개로231번길9
디저트 카페 📍오담
인천 서구 장고개로 243-4
(사진 2,3)
블럭 키즈카페 📍포아트플레이
인천 서구 가정로151번길 11
(사진 4,5)
📍카페 브라운핸즈 개항로
인천 중구 개항로 73-1
(사진 1, 6-8)
📍답동성당
인천 중구 우현로50번길2
(사진 9)
소규모 상점들 📍개항백화
인천 중구 개항로 104
(사진 10)
도하가 어려 짧은 코스로 들렀지만, 조금 더 크면 가까운 신포국제시장, 역사문화거리, 차이나타운 등도 같이 갈 수 있을 거 같아요. 연애 시절 데이트 했는데, 시간 여행하듯 재밌었거든요. 노포 맛집도 많고요.
보내기 싫은 주말과 크리스마스도 거의 끝나가요. 모두 파이팅. 🙌
각질은 거들뿐.
.
.
.
박스부터 속지까지
컨셉이 명확
로스트&파운드
-
컨셉충
조던1시카고 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