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돈

방만의 대가 2023. 7. 4. 21:03

백종원식당
탐라파스타

더본호텔 옆에~ 연돈 옆에~ ㅋㅋㅋ
있는 탐라파스타~😍

백종원선생님이 운영하시는 식당!!

더본호텔을 이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다고해요

전복파스타
흑돼지안심철판스테이크
오리지널피자
시저샐러드

더본호텔 투숙객이 아니였지만~
다른 식당보다~
저렴하고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괜히 백선생님 식당이 아니예요~😁
맛있어요~👍👍👍
웨이팅도 있는거 같은데~
전 기다림없이 좋은 타이밍에
다녀왔어요~🤗

차를 가져가지 않았다면~
생맥주를 마시고 싶었을정도로~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벌써 또 가고싶은 마음이예요~❤️

더본호텔 뷔페도~
조만간 다녀와야겠어요~😁😁

추천합니다!!
아니 백선생님 가게라구요 ㅋㅋㅋㅋ
제가 추천 안해도 이미 검증된👍

백종원

파스타
스테이크
피자
제주도파스타맛집추천
제주도백종원식당
서귀포백종원식당
제주도맛집
서귀포맛집
파스타맛집
피자맛집
제주도피자맛집
서귀포파스타맛집추천
제주도
서귀포시
백종원선생님
스테이크맛집
서귀포스테이크맛집
서귀포파스타
pasta
pizza
steak

🎊 드디어 다섯 번째 만에 성공했던 제주 중문
전 국민의 로망인 살면서 한 번은 가봐야 할 치즈까스 레알 찐찐 맛집!

이번엔 기필코 가보겠다고 결심하고, 아침 7시30분에 도착했지만 사람 많더라고요. (치즈까스는 하루 60개 한정이라 서두르기)
아침부터 배고프니까 오는정김밥 싸가지고 가서 맘 편히 김밥 먹으면서 기다려서 기다리는 지루함은 없었음☺️☺️

캐치 테이블은 예약 오전 10시부터 시작.
22번째 순번을 받고 12시 30분까지 다시 찾아감

✅ 치즈까스(12,0)
아무것도 찍지 말고 본연의 치즈 맛만 느껴주셔요...
극락의 맛을 선사해 주는 미.쳐.버.린; 치즈 풍미와 치즈 폭포
여태 먹었던 치즈까스랑 전혀 다름. ㅠㅠㅠㅠㅠ
통틀어 단연코 1순위 아니 0순위.. 인생 치즈까스는 너다.

✅등심까스(11,0)
아주~~아주 맛있는 겉바속촉의 등심까스였다. 모든 돈까스는 제주산 흑돼지를 사용해서 고기 맛도 두툼하고 풍부함

✅수제카레(4,0)
엄청난 특별한 맛은 없다. 하지만 감칠맛 느껴지는 맛있는 카레인건 확실하다
등심까스를 찍어먹거나 밥에 비벼먹으면 맛있는 맛.

연돈 때문에 오전내내 시간을 보냈지만 그래도 후회 없는 선택💛💛💛💛
요놈을 또 언제 먹을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역대 치즈까스는 정말 또 먹고싶다.

📣제주 - 연돈돈가스📣
제주도 돈까스 카레 제로콜라
👀
미식가 🐷는 연돈을 다녀왔어요
👀
오늘 내 위를 채워줄 메뉴는
📍 등심까스
📍 안심까스
📍 수제 카레
👀
두툼하고 부드러운 고기와 바삭한 튀김으로 이루어 져 있는데 튀김이 처음에는 두텁게 느껴지나 시간이 흐를수록 기름을 다독이는 식감과 맛으로 변해가더군요!
👀
안심은 지방이 상대적으로 적은 부위라서 조금 퍽퍽하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이건 경기도 오산입니다!! 퍽퍽한 식감은 단 하나도 없었고 안심 돈가스만의 담백함이 고스란히 살아있었어요!!
👀
카레는 무조건 시키자고 해서 시킨 건데 이거 와~ 대박이었어요 돈가스를 카레에 찍어 먹느니 진짜 맛있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저 카레를 밥에 비벼 먹고 돈가스랑 먹는 게 진짜 맛있었어요!! (카레는 아주 야아아악간 매콤?)
👀
최종 후기로는 돈가스! 제 개인적으론 튀김이 너무 빠삭해서 입이 전부 까지긴 했는데 맛있어서 참았어요 ㅎㅎ 그리고 저는 좀 늦게 가서 웨이팅 4시간 정도 기다렸어요 ㅠㅠ 연돈 계획 있으시면 아침에 연돈부터 웨이팅하면 좋을 거 같아요!!
👀
제주에 오게 되면 연돈 제주점에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
€ 연돈 제주점
€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 앞에 주차장이 있으나 다소 복잡합니당!

안심돈까스 등심돈까스 셀러드 점심추천

주말저녁

여보님표 소갈비찜이랑

연돈가서 사온 연돈카츠..

하루가 길~~~다
.
.
.
.
.
.
.
주말저녁 주말즐기기
여보님표 소갈비찜
따님공수 감자 맛있어
🥰😍😍 연돈 카츠
혼술 홈술 이제우린
린주세요 주말즐기기

연돈 - 등심까스,안심까스,치즈까스

해피제쥬 동킹인제주
제주맛집

4시간30분만에 먹어보는 연돈
올때마다 실패했는데 오늘은 웨이팅 등록하고 바다 보고 호텔가서 자다가 다시 와서 냠냠
진짜 도톰하고 부드러운 안심🤎
진ㅉㅑ 맛있눼ᐠ( ᐕ )ᐟ

8박9일 JEJU🍊🌴✈️

오설록 오설록티뮤지엄 이니스프리제주하우스 카멜리아힐 협재해수욕장 우무 etc

막내 동생이 성신여대에 맛있는 돈가스 집을 오픈했어요 🥹
언제 커서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게 되었니? 정말 기특허구만
성신여대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들러주세요🧡

대박나렴 박사장 👍

My youngest brother opened a delicious pork cutlet restaurant at Sungshin Women's University. If you ever have a chance to visit Sungshin Women's University, please make sure to stop by🧡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6길 11 1층 카츠무명

둘이 가면 메뉴 세 개 시키래서 시켰는데 우리만 세 개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체해서 이게 첫 끼이자 마지막끼가 되었다는 슬픈 제주도의 둘째날🥲

이렇게 홍보까지해주실줄은..감사합니다~
사랑합니더 캐치테이블 ~~

근데 저 햄버거돈까스 는 저희집끼 분명합니다ㅎㅎ
이라는 대단한 가게 옆에다가...새초롬하이..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제가 경남에선..그래도 캐치테이블 1등이거등요..
저밖에 없어서리..ㅠ 암튼 내일은 수요일 햄버거돈까스 하는 날입니다! 부지런히 준비해보겠습니다~~

매일매일이 감사합니다! 내일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라면은공짜에요 공원돈까스 김해코스트코 건너 무지개공원 에있어요

.
.
.
.
.
.
.
.
김해맛집 김해가볼만한곳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롯데워터파크 김해맘 김해맘 주촌 주촌맘 주촌맛집 김해신세계백화점 김해와인터널 김해레일바이크 연지공원 김해가볼만한곳 김해데이트 내외동맛집 율하맛집

웨이팅 웨스트그라운드
제주도카페 온실카페 애플망고
빙수맛집

웨스트그라운드 카페ㅡ온실에서 키우는 열대식물 여미지식물원처럼
여기 애플망고빙수는 직접 키운 애플망고로 냉동퓨레가 아닌..과즙이
비오는 날 따뜻한 바닐라라떼도 맛있네ㅡ그런데 라떼아트하다 실패한듯ㅡㅋㅋㅋ나름 바리스타도 공부한 여자ㅡㅋ커피숍할껄 그랬나ㅡ제과제빵도 좀 배웠는데ㅡ요즘 다 베이커리와 함께하는 커피숍이 많이 생긴듯.. 대형화되는 커피숍해야 되는데
그만한 재력은 부족이넹ㅡㅋ
커피는 사먹는걸로ㅡ자주 가는 과일빙수집 판다고 해서 살짝 고민했지만
계속 한곳에 머무를수없는 성격탓에 패쓰~~~
귀여운 고양이도 있는 곳 ..
화창한 날 싱그러운을 보며 힐링할수있는곳 층고가 높아 환하고 포토맛집

제주도 4일차✈️
스킨스쿠버한 사진은 정말 아무도 보여줄수 없어...
이렇게 못생길수가 ㅠㅠ
연돈 178분 웨이팅하기😭

숙소 - 더퍼플스쿠버다이빙 - 아방갈비 - 망고하이 - 연돈

제주도 제주도여행 6월제주 더퍼플스쿠버다이빙 아방갈비 망고하이

장마철에도 감성적인 후스토리 뒷마당🌴💚

제주도 연돈
.
.
.
입천장이 까질 만큼 바삭
기본 중 기본에 충실하여 배신하지 않는 맛
튀김옷도 맛있다
14시에는 가서 기다려야 15시30분대기등록 2번째팀
식사시간은 17시가 조금 넘어가야 먹을 수 있다
12시에 먹고 싶으면 8시부터 기다려서 10시에 등록 오픈하자마자 등록하고 다시 오면 될 거 같다
.
.
.
연돈 돈까스 안심 안심돈까스 등심 등심돈까스 제주돈까스 제주도돈까스 제주 제주도 제주맛집 제주도맛집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제주살이

모밀은 뜨거운 국물일 때 알싸한 특유의 맛이 살아납니다. 맑은 날, 맑은 국물에 알~싸한 매력의 온모밀 어떠세요? 💛

비오는 숲터널 멋지고요
연돈은 생각보다 별로고요ㅜㅜ
사람이 이리 많은데ㅜ
화장실은 좀 깨끗하게 관리했음 좋겠는데
외벽에는 페인트가 묻고..
젊은 매니저분? 이신지 그분은 왜이리 불친절하신지
AI로보트인줄...
두번은 못가겠다..
두번은못가겠다 불친절은덤
서빙하는 다른분들은친절

'쿠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컨디포레스트  (0) 2023.07.16
빌리앤오티스  (0) 2023.07.11
하연옥  (0) 2023.06.28
우츠  (0) 2023.06.24
이태리총각  (0) 2023.06.19